N01 번호키 (☎080-114-1304)

수원매탄주공4단지현관번호열쇠 좋은날

수원영통구게이트맨/수원매탄동번호키

하루를 좋은 날로 만들려는 사람은 행복의 주인공이 되고,
'나중에' 라고 미루며 시간을 놓치는 사람은 불행의 하수인이 됩니다.

 

 

 

오늘은 수원매탄주공4단지현관번호열쇠 소개합니다.

 

 

 

* 모험 없이는 아무것도 얻을수 없다 . (에드먼드 힐러리경)

 

 

 

* 가족이란 따뜻한 방안에서 이야기를  나누는 사람들이다 .

 

 

 

 

 

* 어떠한 사물도 적절한 장소에 놓일 때 아름답지 않은 것은 없다 .

반대로 적절한 시간과 장소를 떠나면 이름다운 것은 없다 . (밀레)

 

 

 

수원매탄주공4단지 수원매탄동현관번호열쇠 강추천합니다.

 

 

 

기차는 오지 않았고
나는 대합실에서 서성 거렸다
여전히 비는 내리고 있었고
비옷을 입은 역수만이 고단한 하루를 짊어지고
풀랫폼 희미한 가로등 아래 서 있었다
조급할 것도 없었지만
나는 어서 그가 들고 있는 깃발이
오르기를 바랐다
산다는 것은 때로
까닭모를 슬픔을 부여안고
떠나가는 밤열차 같은것
안길수도 중도에 내릴수도
다시는 되돌아 올수도 없는일
쓸쓸햇다

 

 

 

 

 


내가 희망하는 것은
언제나 연착했고 하나뿐인 차표를
환불할 수도 없었으므로
기차가 들어오고 있었고
나는 버릇처럼 뒤를 돌아 보았지만
그와 닮은 사람 하나 찾아 볼수 없다
끝내 배웅도 하지 않으려는가
나직이 한숨을 몰아쉬며
나는 비오는 간이역에서 밤 열차를 탔다
밤 열차를 타는 사람들에겐
저마다 사연이 있게 마련이다
가슴속 너무 깊숙히 들어 있어
꺼내지도 못할 사연이
졸려서 충혈된게 아니다
지나온 생애를 더듬느라
다 젖은 눈시울이여
차창너머 하염없이 무엇을 보는가
어둠의 끝 세상의 끝이 보이는가

 

 

 

 

수원매탄주공4단지아파트 현관번호열쇠

 

 

 


밤 열차에서 만난 사람들과는
깊이 정들지 말자
그저 조용히 있게 내버려두자
낯선 간이역들
삶이란 것은 결국
이간이역들 처럼
잠시 스쳤다 지나가는 것은 아닐까
어쩌면 스친것 조차 모르고
지나치는 것은 아닐까
달리는 기차 차창에 언뜻 비쳤다가
금새 사라지고 마는 밤풍경처럼
내가 존재했던 모든 것들을 정말이지
얼마나 빨리 내곁을 스쳐 지나갔는지
돌이켜 보면 언제나 나는 혼자였다
많은 사람들이 내 주변을 서성거렸지만
정작 내가 그의 손을 필요로 할때는
옆에 없었다 저만치 비켜 서 있었다
그래 우리가 언제 혼자가 아닌 적이
있었더냐
사는 모든 날이 늘 무지개 빛으로
빛날수만은 없어서
그래서 절망하고 가슴 아파할 일이
한두가지가 아니지만
나는 그리웠던 이름을 나직이 불러보며
이제 더 이상 슬퍼하지 않기로 했다
바람 불고 비내리고
무지개 뜨는 세상이 아름답듯
사람하고 이별하고 가슴 아파하는 삶이
아름답기에
밤열차는 또 어디로 흘러가는 것인지 
ㅡ 이정하님의 < 간이역 > 중에서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