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01 번호키 (☎080-114-1304)

수원원천동게이트맨자동번호키 초슬림하다

수원영통구게이트맨/수원원천동번호키

비싼 물건을 선물 받는 것보다 사랑이 담긴 말 한마디와 정성으로 주는 커피 한잔이 더 행복을 주는 법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늘은 수원원천동 게이트맨자동번호키 소개합니다.

 

 

 

 

 

 

 

 

 

 

 

 

 

수원원천동게이트맨, 수원원천동자동번호키

 

 

 

 

 

☆=아름다운 사람이 되고 싶다=☆

 

아름다운 사람이 되고 싶다.
어느 누구의 가슴 앞에서라도
바람 같은 웃음을 띄울 수 있는
향기로운 사람이 되고 싶다.
헤어짐을 주는 사람보다는
손 내밀면 닿을 수 있는 곳에서
늘 들꽃 같은 향기로 다가오는
그런 편안한 이름이 되고 싶다.

제일 먼저 봄 소식을 편지로 띄워 주고
제일 먼저 첫눈이 내린다고
문득 전화해서 반가운 사람
은은한 침묵의 사랑으로 서성이며
나도 몰래 내 마음을 가져 가는 사람
아무리 멀어도
갑자기 보고 싶었다며 달려오는 사람

나도 누군가의 가슴에서 그렇게
지워지지 않는 하나의 이름이고 싶다.

詩. 김기남

 

 

 

 

 

 

 

* 노력이 적으면 얻는 것도 적다. 인간의 재산은 그의 노고에 달렸다. -헤리크

 

 

 

 

 

 

 

수원게이트맨자동번호키 최고!!

 

 

 

 

 

 

 

 

 

흔히 모든 사람들은 누구나가 하나의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즉 자기 위치에서 성공을 하고 싶어 하고 행복해지려는 욕망이 있다.
재력,권력,지위,명예....등에 있어서 다른 사람들로부터 존경을 받고 싶고 또 다른 사람들로부터 자기 자신을 나타내기를 좋아한다.

이건 자연스러운 현상이다.
일반적으로 대개 사람이 생각하기에 높은 지위,권력,재력,명예를 획득한 사람만이 꼭 성공한 사람들이라고 생각한다면 큰 오산이다.
낮은 지위,힘이 없고 돈없고 다른이들로부터 멸시받는 또 잘 알려지지 않는 사람들도 성공자라고 일컫을 수가 있는가!.
당연히 그렇다고 볼수 있다. 잘못 생각하면 오해의소지를 불러 일으킬수 가 있는데 잘 생각하면 수긍이 갈 것이다.
예를 들어 어느 청소부를 이야기해 보자.

 

원천동게이트맨자동번호키

 

 

 


우리 사회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청소부라는 직업을생각해 보면 지위,명예,부에서 사람들로부터 별 호감이 덜 가고 그 직업에 애착이 적을 거라 생각을 할것이다...
그러나 이 사람은 신앙심이 의지하며 자기 일에 만족하며 항상 성실한 생활을 하고 매사에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생활을 하며 사람들로부터 호감을 갖도록 하는 능력을 지니고 자기보다는 다른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아름다운 마음씨를 갖고 앞으로 기회가 주어진다면 더 좋은 곳으로 갈 수 있는 희망을 갖고 사는 행복한 사람이다.
윗의 글을 보아 과연 이 사람은 "성공자라고 일컫을수 있는가!.
당연하다.
성공이란 외적인 판단보다는 내적인 판단에 더 비중을 두어여 한다.

다시 말해서, 권력,재력,명예,지위...등을 가지고 판단하기 보다는 인간의 참된 가치,성품,도덕,의지,마음가짐을 가지고 평가하는 것이 더 바람직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