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01 번호키 (☎080-114-1304)

수원구운동 번호키 보조자동키 행복퀵

수원권선구게이트맨/수원구운동번호키

행복을 찾는 유일한 길은 행복을 인생의 목적으로 하지 말고 행복 이외의 것을 인생의 목적으로 삼는 것이다 . (J.S.밀)
 

 

 

 

오늘은 수원구운동 번호키 보조자동키 홧팅2소개합니다.

 

 

 

 

 

 

때론 가장 높은 곳이 / 가장 남루해질 때가 있다. / 펼친 순간엔 가장 높았던 곳이 / 접고 나면 가장 밑바닥이라는 것 / 그 끝에 어디서 묻었을 오욕이 / 뚝뚝 떨어지고 있었다.
뇌수술을 한 친구의 문병 / 명징했던 한 인간의 누각樓閣이 / 고작 작은 실핏줄 한 가닥에 의지했었다니 / 어눌한 말투와 점령당한 뒤 / 남루한 표현들로 수습된다니 / 평생을 쌓은 높이가 한 낱 / 어린아이가 뛰어 올라와 놀고 있는 높이라니.
가는 실핏줄을 오르고 있었던 / 불시不時를 살피지 못한 아둔함을 답습하고 있었다는 것 / 끝자락까지 뛰어간 생의 전환점에서 / 아이가 된 친구는 / 하루가 다르게 쑥쑥 자라겠지만 / 그것 또한 늙은 고아라는 것

 

 

 


병실 창밖엔 실핏줄 같은 빗줄기가 / 돌고 도는 뇌하수체인 듯 어지럽다. / 이제 빗줄기 그치고 맑은 날 와서 나들이나 가자고 / 다독거리고 돌아선 길 / 요란한 빗소리가 어느새 잦아들고 / 또 고요해지고 / 나는 이 우기雨期의 누각樓閣을 접어 / 지팡이처럼 젖은 길을 짚고 있다.
때론 가장 높은 곳이 / 가장 남루해질 때가 있다. / 펼친 순간엔 가장 높았던 곳이 / 접고 나면 가장 밑바닥이라는 것 / 그 끝에 어디서 묻었을 오욕이 / 뚝뚝 떨어지고 있었다.

 

 

 

 

 

 

구운동 번호키 보조자동키 강추합니다.

* 성공적인 결혼이란 날마다 보수해야 하는 건물과 같은 것이다 .(모로아)

 

 

 

 

 

 

 

 


 

 

 

 

 

 

 

 

 

 * 남이 나를 일아주지 않음을 근심하지 말고 , 내가 남을 알아줄 만한 슬기가 없음을 근심하라 . (공자)

 

 

 

 

 

 

 

* 이별의 슬픔을 맛봄으로써 사랑의 깊숙한 곳을 들여다볼 수 있다

 

 

 

 

 

 

 

 

 

구운동번호키, 구운동보조자동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