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01 번호키 (☎080-114-1304)

수원입북동게이트맨전자도어록, 자동도어락 더안전하다~

수원권선구게이트맨/수원입북동번호키

인간관계를 이사람은 나에게 이로운 사람 저 사람은 나에게 도움이 안되는 사람으로 극단적으로 구별하여 관계를 맺는 사람이 있습니다.

 

 

 

 


좋게 말하면 끈고 맺는 것이 분명한 사람으로 볼 수 있지만 대부분의 인간은 극단적으로 선하지도 악하지도 않다고 생각됩니다.
내가 부정적으로 보는 사람도 나와 생활이나 사고방식이 다를뿐 결국은 나와 그다지 다른 사람이 아니라는 인식을 가질 필요가 있는것 같습니다.

 

 

1.8초 당신의 세상을 만나는 시간. 입북동 전자도어록 강추하는 자동도어락은 게이트맨 x300fh 입니다.

 

 

 

 

 

미생未生 / 권규미
사월이었다 태양은 에레보스의 작은 풀밭이었다 때때로 나른한 풍우(風雨)를 저어 쌓아올린 제단마다 허방이었다 백발의 북두성과 붉은 입술 풍뎅이마저 소매를 당겨 얼굴을 가리던 어느 아침이었다 불각 중 인간체험을 하는 영적존재처럼 모든 말(言)은 사막의 모래알이던 전생으로 내달리고 만만파파의 적막들이 숟가락을 빼앗긴 저녁의 꽃처럼 물방울의 팔에 매달려 엄마, 엄마, 가슴을 치고 시간의 녹슨 튀밥냄비 불멸의 옥수수 한 알 삼키지 않았다 천진한 바다엔 출렁거리는 푸른 심장과 심장들의 타오르는 밤이 오고 삶이란 무지막지 낡은 한 잎의 벽화였다 화엄장엄의 사월, 지상의 계단마다 지하의 벼랑마다 고요히 등촉이 켜지는 축복의 계절, 누가 병속의 물을 쏟았을까 누가, 누가, 쉴 새 없이 중얼거리는 사이 낳지도 않은 아이 삼 년을 찾아 헤매는 석장승처럼 빈 수레만 돌고 도는 사이 해 지는 물가에 앉아 거북아 거북아 노래하는 사이……. 벽해상전의 수만 년 후쯤 옛날 옛날로 시작하는 꽃다운 동화 속에 감자를 캐고 콩을 심었으나 키가 자라지 않는 난쟁이처럼 여전히 낭자한 사월이었다

 

 

 

입북동,전자도어록,자동도어락,게이트맨 x300fh

 

 

 

 

 

홍조 / 성동혁


칼을 눕히며
검지에 새긴 문신을 읽어내고 있다
슬픔은 신에게만 국한된 감정이면 좋을 뻔했다
머리카락을 끊어내는 중이다
헌금함에 머리카락을 넣고 천막을 뜯었다
주일이면 종탑에 갇힌 달처럼
검지를 접었다 펴며 종소리를 셌다
휘발되는 것들은 내 위로
그림자를 버렸다
종탑 위 텅 빈 새들이
예배당을 나서는 내게로 뛰어내렸다
나는 왼쪽으로 기울고 있었다
새벽이면 십자가를 끄는 교회를 보며
칼을 눕혔다
나는 호기심을 참으며 구원을 받느라
여전히 누가 눈을 뜨고 기도하는지 알 수 없다
신은
나를
동산 위를 걸어가는
붉은 포자라고 했다

 

 

 

 

 

 

 

문과 어울리는 게이트맨 x300fh는 입북동 전자도어록 이보다더 안전한 자동도어락은 없습니다.

 

 

 

 

 

 

 

블랙커피 / 손현숙
올해도 과꽃은 그냥, 피었어요 나는 배고프면 먹고 아프면 아이처럼 울어요 말할 때 한 자락씩 깔지 마세요
글쎄, 혹은 봐서, 라는 말 지겨워요 당신은 몸에 걸치는 슬립처럼 가벼워야 해요
천둥과 번개의 길이 다르듯 짜장면과 짬뽕 사이에서 갈등하는 거 흙산에 들면 돌산이 그립고,
가슴의 A컵과 B컵은 천지차이죠 한 생에 딱 한 목숨 몸뚱이 하나에 달랑 얼굴 하나, 해바라기는 장엄하기도 하죠
비개인 뒤 하늘은 말짱해요 당신이 나를 빙빙 돌 듯 지구 옆에는 화성,
그 옆에는 목성, 또 그 옆에는 토성 톱니바퀴처럼 서로 물고 물리면서 우리는 태양의 주위를 단순하게 돌아요
당신, 돌겠어요?
시간을 내 앞으로 쭉쭉 잡아당기다보면 올해도 과꽃은 담담하게 질 것이고,
때로는 햇빛도 뒤집히면서 깨지기도 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