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01 번호키 (☎080-114-1304)

수원시아이레보 영통구게이트맨 영통동번호키 매탄동번호열쇠 감성담다

수원영통구게이트맨

9월에 산행을 하면 여기저기 보느라 바빠서 시간 가는지도 모르고 아름다운 자연을 즐기다 보면 어느 순간 정상에 다 와 있을 때가 잦습니다.
제가 가을을 좋아하는 이유는 산의 아름다움과 풍요로움도 있지만 풍요로움의 상징 바로 추석이 있기 때문입니다.

 

 

 

 

 

 

 

 

 

 

 

수원시아이레보/영통구게이트맨/영통동번호키/매탄동번호열쇠

 

 

 

 

 

우정은 자신에 대하여 행하는 행복한 자유 약속이다. 그것은 자연의 공감을 불변의 친화로 바꾼다. 그것은 정념이나 이해관계나 경쟁심이나 우연을 미리 초월하고 있다. -아랑

 

 

 

 

 

 베개 / 이영주
이 하수도에서 나는 나의 친구가 된 것일까.
교장 선생님이 자살한 개천가에서 거위들이 울었다.
철조망 밖에는 커다란 구름 굴뚝.
나는 하수도 밑에서 주운 맥고모자를 썼다.
구름이 몸을 굽혔을 때 거위들은 쩍쩍 부리를 벌렸다.
열을 맞춰 구름을 굴뚝 안으로 밀어 넣는 기계 울음소리.
왜 더 나은 자살은 보이지 않는 것일까?
아버지는 천변 끝에 집을 지었는데 매일매일 구름을 기계 안에 넣고 돌렸다.
잠들고 싶은 자들은 아버지의 베개를 사 갔다.
나는 밤새도록 눈을 부릅뜨고 몸을 굽혔다.
폈다. 뼈들이 덜그럭거릴 때마다 도망쳐서 굴뚝까지 올라갔다.
어떤 울음소리를 내야 할지 생각했다.
저물녘이 되면 많은 사람이 있는 곳으로 가자고 재촉했지만
기계 안에서 거위들이 피를 흘리고 있었다.
깊은 잠을 위해 촉촉한 깃털을 넣어야 한다는 아버지.
나는 베개 라벨지 숫자를 세며 입술을 빨았다.
아무래도 더 좋게 죽은 자들의 기운은 수많은 잠이 흘러가는 하수도로 가야 한다.
솜틀 기계를 돌릴 때에는 모자를 썼다.
자살한 자들이 엎드린 개천에서 흰 깃털이 날아올랐다.
나는 내 손을 잡고 깃털을 밟으면서 아침마다 학교에 갔다.
뒤뚱거리며 계속해서 앞으로 나아갔다.

 

 

 

 

 

영통동번호키 매탄동번호열쇠 수원시아이레보 영통구게이트맨

 

 

 

 

 

 

 

 

 

 

 

 

* 자유는 시간의 문제이다. 그러나 때로는 기회의 문제이기도하다. -히포크라테스

 

 

 

 

 

* 인간은 항상 시간이 모자란다고 불평을 하면서 마치 시간이 무한정 있는 것처럼 행동한다.-세네카

 

 

 

영통동번호키 수원시아이레보 영통구게이트맨 매탄동번호열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