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01 번호키 (☎080-114-1304)

수원당수동보조번호키 오네

수원권선구게이트맨/수원당수동번호키

사랑의 비극이란 없다.
단지 사랑이 없는 곳에서만 비극이 있다.
-시몬데스카

 

 

 

 

 

수원당수동보조번호키 소개합니다.

 

 

 

 

비가 오네/이나명
비가 오네
남의 사정도 모르고 제 맘대로
비가 오네
모래알처럼 단단한 빗방울들이 내 뺨을 마구 때리네
나는 울고 싶지 않은데 훌쩍훌쩍
비의 눈물이 내 몸 위로 흘러내리네
그래 그래 비의 압맞춤이라 생각하자
내 혀끝에 비의 말들이 돌돌돌 감겨드네
이건 어디서 오는 방언들일까 제 맘대로
내 입술이 달싹거리네
내 턱이 덜덜거리네 제 맘대로
남의 사정도 모르고 제 맘대로 주룩주룩
비가 오네
더 추워지기 전에 더 오그라들기 전에
내 심장에 불을 지펴야 할까
저 차가운 빗방울들 따뜻이 덥혀줘야 할까
비의 목소리 따끔따끔 내 귓속을 파고드네
비의 발자국들 스멀스멀 내 갈비뼈 사이로 스며드네
이건 어디서 오는 방언들일까
나는 그냥 침묵하고 싶은데 나는 그냥 눈을 감고 싶은데
검은 코트를 입고 검은 모자를 쓴 비의 神들이
차렷 자세로
하루 종일 내려오시네

 

 

 

 

수원보조번호키, 당수동보조번호키

 

 

 

날개의 무게/조용미
모든 순간에는 끝이 있다
저 나비도 그걸 알고 있다
비오는 날이면 늘 나비들이 어디 있는지 궁금했다
복사꽃 옆을 지나다 다시 돌아왔다
날개를 접고 꽃잎 아래 매달려 있다
더듬이와 암술이 구분 되지 않는다
큰줄흰나비 날개가 다 젖어 있다

 

 

 


무거워진 날개가 나비의 영혼을 붙잡고 있다
몸이 곧 영혼인 걸 너도 이제 알게 되었을 테지
무거워진 날개도 날개일 수 있는지 생각에 잠겨 있다
날개 때문에 날 수 없게 되었다
접은 날개로 깊은 사유에 들었다
나비와 나는 서로를 느끼고 있다
젖어가는 옷을 입고 나도 조금씩 무거워졌다
우리는 잘 알지 못하지만 빗속에 함께 있다

 

 

 

 

 

수원당수동보조번호키 강추!

 

 

 

 

사랑은 인생의 소금이다.
-셰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