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01 번호키 (☎080-114-1304)

스마트한 수원서둔동디지털번호키

수원권선구게이트맨/수원서둔동번호키

정녕 중요한 것은
당신의 사회적 지위가 아니라
당신의 삶을 어떤 사람들과 더불어 살아가느냐는 것이다.

 

 

 

수원서둔동디지털번호키 소개합니다.

 

 

 

내게 행복이 온다면
나는 그에게 감사하고,
내게 불행이 와도
나는 또 그에게 감사한다.

한 번은 밖에서 오고
한 번은 안에서 오는 행복이다.
우리의 행복의 문은
밖에서도 열리지만
안에서도 열리게 되어 있다.

 

 

 

 

내가 행복할 때
나는 오늘의 햇빛을 따스히 사랑하고
내가 불행할 때
나는 내일의 별들을 사랑한다.

이와 같이 내 생명의 숨결은
밖에서도 들이쉬고
안에서도 내어쉬게 되어 있다.

이와 같이 내 생명의 바다는
밀물이 되기도 하고
썰물이 되기도 하면서
끊임없이 끊임없이 출렁거린다

 

 

 

수원디지털번호키, 서둔동디지털번호키

 

 

 


외로우면 길을 떠나라
꽃잎도 우울할 때가 있고
사랑도 때로는 혼자일 필요가 있다
길 위에서
만나는 새, 나무, 바람 따위들에게
너를 보내라
그들이 말하는 것에
마음을 갖다 대고 가슴을 열어라
사랑에 얼마나 열중하고
생명에 얼마나 충실했는가를
그래서 살면서 실패했던 것들이
얼마나 많은 나를 재력가로 만들었는가를
발견하게 되리라
잠자기 전, 사랑이 그리우면
눈물까지 아끼지는 마라
눈물은 내가 성장하는데
가장 큰 물줄기요, 세상이다
그리하여 사람은
때때로 산짐승처럼 외로워질 필요가 있다

 

 

 

 

수원서둔동디지털번호키 강추합니다.

 

 

 

 

정녕 중요한 것은
당신이 무엇을 가졌는가가 아니라
남에게 무엇을 베푸느냐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