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01 번호키 (☎080-114-1304)

수원고색동현관문번호키 여기다

수원권선구게이트맨/수원고색동번호키

흔히 사람들은 기회를 기다리고 있지만 기회는 기다리는 사람에게 잡히지 않는 법이다.
우리는 기회를 기다리는 사람이 되기 전에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실력을 갖춰야 한다.
일에 더 열중하는 사람이 되어야한다.
- 안창호

 

 

 

 

 

 

 

 

 

수원고색동현관문번호키 게이트맨x900 추천합니다.

 

 

 

 

부주의한 말 한마디가 싸움의 불씨가 되고
잔인한 말 한 마디가 삶을 파괴합니다
쓰디쓴 말 한마디가 증오의 씨를 뿌리고
무모한 말 한마디가 사랑의 불을 끕니다

은혜스런 말 한마디가 길을 평탄하게 하고
즐거운 말 한마디가 하루를 빛나게
때에 맞는 말 한마디가 긴장을 풀어주고
사랑의 말 한마디가 축복을 줍니다.

 

 

 

 

 

 

 

 

 

 

 

# 되돌리고 싶은 시간 #

 

"과거"에 집착하는 사람이 되고싶지는 않지만,

"되돌리고 싶은 시간"은 누구에게나 있다.

 

 

 

 

 

수원고색동현관문번호키 강추!!

 

 

 

 

 

 

 

 

 

 

 

 

# 우울증 #

 

우울증에 관한 "멜랑콜리의 해부"라는 책의

마지막 글귀에는 이런 충고가 남겨져 있다.

 

"그렇게 한가하게 있지마..!!"

 

-로버트 버튼-

 

 

 

 

 

 

 

 

 

 

 

나는 유일하다.
세상 어디에도 나와 같은 이는 없다.
세상이 시작된 이래 나와 같은 어떤 사람도 결코 존재한 적이 없다.
아무도 나와 같은 미소를 지을 수 없고 나의 눈과코 , 머리카락, 손, 목소리를 갖고 있지 않다.
나는 소중하고 독특하며 유일하다.나의 필체가 같은 이를 어느 누구도 발견 할 수 없고, 음식이나 음악 예술에서 나와 같은 취향을 갖고 있는 이는 어느 곳에도 없다.
내가 하듯 바로 그렇게 사물을 보는 이도 없다.
모든 시대에서 나처럼 웃고 우는 사람도 없었다.
나와같은 능력을 갖고 있는 모든 창조물 안에서도 나는 유일한 나이다.
아, 거기에는 내가 만능인 어떤 점에서 나보다 더 잘하는 이가 언제나 있겠지만, 이 우주에서 나만이 갖고있는, 나에게 어우리는 재능, 생각, 느낌이 나와 같은 사람은 없다.

 

수원현관문번호키, 고색동현관문번호키

 

 


누구도 나처럼 보고, 말하고, 걷고, 생각하고 행 하는 이는 영원토록 없을 것이다.
나는 유일하고 독특하고 소중하다. 나는 다른 이들을 모방할 필요가 없는 크고 소중한 나이기 때문에 나는 ' 네 '라고 나를 받아 들이고 나 라는 선물에 대해 경축할 것이다.
나는 유일하다.내가 유일하다는 것이 우연이 아님을 깨닫고 있다. 하느님께서 아주 특별한 의도를 갖고 나를 만들었음을 알아가기 시작한다.
나의 특별한 목적은 예수님의 사명을 계속하는 것으로 일치와 용서의 사명이다.이렇게 우리를 용서하시는 하느님께서 서로를 용서하라고 부르셨을까?
나의 참 모습, 나의 진정한 자아는 하느님의 모상 안에 있다.
나는 유일한 존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