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01 번호키 (☎080-114-1304)

화성송산동게이트맨오토키 가성비 끝판왕

화성게이트맨/화성송산동번호키

우리의 삶은 흔히 전쟁터에 비유되기도 합니다.
열심히 하지 않으면 살아남기 힘들고 매번 치열한 경쟁을 견뎌내야 하는 것이 전쟁터만큼은 아닐지라도 냉혹한 것은 사실입니다.
그 전쟁터에 우리가 지금 겪고 있는 것이 보통의 그것보다 더 냉혹한 것이 틀림없습니다.

오늘은 화성송산동게이트맨오토키 소개합니다.

 

 

 

 

 

 

 

 

 

☆님바라기*정 진 하☆
오직 그대 계신 한 곳만 바라보는
나는 님 바라기
별이 총총 떨어져내리면
내 사랑의 꽃잎도 지고
하염없는 눈물로 그대를 맞이하는
이 사랑의 끝을 우리는 안다
오직 그대 향하여 사랑의 온몸을 흔들다
풀잎들은 바람의 수평선에서 잠들고
홀로 꿈꾸는 새벽녁 별들이 초췌해질 때
나는 이슬에 젖은 눈물의 뺨을 닦는다

 

 

 


그러나 해가 뜨자마자 그대 얼굴을 보려
눈물을 훔치며 함박 웃음을 머금는다
나는 원래
님바라기 꽃이였으므로
나는 원래
그대 바라보는 것이 행복의 전부였으므로
그대가 나를 보든지 보지 않든지
외기러기 외사랑의 하얀 무명자락
달맞이꽃도 그래서 잠들지 않음을
우리 모두
그래서 잠들기 않고 님바라기가 되어감을...

 

 

 

 

 

 

 

 

 

오늘은 화성 송산동 게이트맨 오토키 추천합니다.

 

 

 

 

 

 

세상이 썩어가고 있다
정치도, 종교도, 예술도 학문도 썩어가고 있었고, 세상은 비틀거리고 있었다.
개인도, 단체도, 가정도, 사회도 비틀거리고, 날마다 세상은 붕괴되고 있었다.
도덕성, 양심도, 영혼도, 정신도 붕괴되고 있었다.
아무도 책임지려 들지않고,아무도 개선하려 들지 않았다,
오직, 세상에는 황금만이, 절대적 종교로 숭배되고 모두가 신도로 변해가고 있다.
인간보기를 돌같이 황금보기를 신같이 하는 시대에 빠져들고 있다.

 

 

 

 

 

 

화성송산동게이트맨오토키 강추!!

 

 

 

 

 

 

성공한 사람이 하는 말이니까
유명한 사람이 하는 말이니까
나보다 더 많이 배운 사람의 말이니까
이런 생각으로 그냥 받아들이지 마시고
스스로 의심하고 따져보세요.
정말 그들의 말들이
나에게도 옳은 말(정답)인지 말이에요.
-혜민스님<멈추면비로소보이는것들>중에서-

 

 

 

 

 

 

 

 

 * 자기의 가능성을 실현할 수 있는 인간은 행복한 사람이다. -로버트 레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