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01 번호키 (☎080-114-1304)

화성번호자물쇠 기계키와 게이트맨자동키 차이

게이트맨번호키/화성게이트맨번호키

사람들은 자기가 원치 않는 하나의 진실이 밝혀지기보다는 자신에 관한 백 가지의 거짓말이 토로되는 것을 바란다.

-사무엘 존슨

 

 

 

 

 

 

화성 번호자물쇠 자동키 게이트맨 소개합니다.

 

 

 

 

 

 

 

 

 

 

 

 

 

 

 

하늘에게 -이생진-


하늘이여
바다 앞에서
너를 쳐다 보지 않는 것을
용서하라
하늘이여
바다는 살았다고 하고
너는 죽었다고 하는 것을
용서하라
너의 패배한 얼굴을
바다 속에서 더 아름답게
건져 내는 것을
용서하라

 

 

 

 

 


그 오만한 바다가
널 뜯어먹지 않고
그대로 살려준 것을 보면
너도 바다의 승리를
기뻐하리라
하늘이여
내가 너를
바다 속에서 보는 것을
용서하라

 

 

 

 

 

화성 자동키 게이트맨 번호자물쇠 강추천합니다.

 

 

 

 

 

 

 

 

 

 

 

 

 

 

 

아직과 이미사이 -박노해-


´아직´에 절망할 때
´이미´를 보아
문제 속에 들어 있는 답안처럼
겨울 속에 들어찬 햇봄처럼
현실 속에 이미 와 있는 미래를

아직 오지 않은 좋은 세상에 절망할 때
우리 속에 이미 와 있는
좋은 삶들을 보아
아직 피지 않은 꽃을 보기 위해선
먼저 허리 굽혀 흙과 뿌리를 보살피듯
우리 곁의 이미를 품고 길러야 해

저 아득하고 머언 아직과 이미 사이를
하루하루 성실하게 몸으로 생활로
내가 먼저 좋은 세상을 살아내는
정말 닮고 싶은 좋은 사람
푸른 희망의 사람이어야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