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01 번호키 (☎080-114-1304)

수원연무동게이트맨번호키 앞서가다!

수원장안구게이트맨/수원연무동번호키

자부심을 갖는다는 건 보다 진취적으로 역경을 헤쳐나갈 수 있는 힘을 갖는다는 뜻입니다.

자신감을 갖고 두려움을 떨쳐버리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연무동게이트맨 번호키 소개합니다.

 

 

 

 

 

재 / 이미산

초록을 꿈꾸는 순간
허공이 달라붙는다

꿈속 할머니가 던져주는
우연을 가정한 예언으로

초록보다 더 초록의 빛깔
초록보다 더 초록적인 춤

허공인 줄 모르고 허공을 흉내낸다
평생을 익힌 걸음걸인가 허공의 무늬를 완성한다

엉겁결에 물드는 내연의 방식으로
얼떨결에 헤어지는 초록의 이름으로

허공이 누워 있다
이 생애를 검증하기 위해 몇 겹의 초록을 통과한
허공사절단이 도착한다

 

 

 

 

 

연무동 번호키 게이트맨 최고입니다.

 

 

 

 

 

아구찜은 허기였다 / 박형권

마산의 아구찜 집은 모두 초가집이었다 초가집, 옛날 초가집, 원조 초가집, 원조옛날 초가집 등등 기와지붕을 올려놓고도 초가집이었다 아구가 흔하던 시절에는 어시장 공판장에 나가면 없는 사람도 돈 생각하지 않고 한 궤짝씩 샀다 아구 한 마리 사서 배를 열면 아구가 삼키고 소화 시키지 못한 물고기가 두세 마리는 들어 있었다 작은 물고기를 아구가 먹고 아구를 사람이 먹는 먹이사슬의 증거물이었다 친구 성호는 초가집의 막내아들 아구찜 얻어먹으러 자주 놀러 갔지만 친구 어머니는 아구찜은 안 주시고 웬 생선구이만 주셨다 아구 뱃속에 든 생선을 먹었으니 나도 저 심해의 한 마리 아구였었다 항상 어디가 비었다고 생각하는 심해의 허기였었다 초가삼간의 마루에 앉아 배가 아픈 것인지 배가 고픈 것인지, 내 몸이 이해되지 않는 몽롱한 허기였었다 지금은 세상과 아귀가 잘 맞지 않는 쉰 여섯, 허기의 힘으로 여기까지 왔다

 

 

 

 

 

수원연무동/게이트맨번호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