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01 번호키 (☎080-114-1304)

부천소사본동번호키 깨닫다

게이트맨번호키/부천게이트맨번호키

사람들은 지나가 버린
고통의 나날이 얼마나
아름다운 지를 한참 후에야 깨닫는다.

 

 

오늘은 부천소사본동번호키 소개합니다.

 

 

차이/전다형
언덕배기 아래로 쏜살같이 내달리다
우체국 오른팔이 살짝 내려놓은 우체통 앞에서 연애편지가 끊기다
싱싱한 종아리가 또각또각 젊음을 찍어놓은 대학 정문에서 철든 젊음이 꺾이다
체납 통지서 연일 독촉장에 시달리는 세무서 앞에서 지갑이 꺾이다
당당한 이름 석 자 등기소 지나다 등기필증이 꺾이다
코를 훔쳐가는 제과점 앞에서 허기가 꺾이다 동그라미 빵빵 하염없이 그리는 손목이 은행 창구 앞에서 통장 잔고가 꺾이다
평생 뼈를 묻는 직장에서 실직 가장인 그의 목이 푹 꺾이다 
꺾인 것들에는 햇살에 베인 흔적이 뚜렷하다
속이 까맣게 여물어가는 해바라기가 목을 꺾다
누렇게 익어가는 벼가 고개를 꺾다
낭창한 사과나무 가지가 푹 고개를 숙이다
키 큰 수수가 고개를 다소곳이 아래로 숙이다
스스로 목을 꺾는 것들에는 그늘이 없다

 

 

 

 

부천소사본동번호키 강추합니다.

 


밤의 독서/이장욱
나는 깊은 밤에 여러 번 깨어났다.
내가 무엇을 읽은 것 같아서.
나는 저 빈 의자를 읽은 것이 틀림없다.
밤하늘을 읽은 것이 틀림없다.
어긋나는 눈송이들을,
캄캄한 텔레비전을,
먼 데서 잠든 네 꿈을
다 읽어버린 것이
의자의 모양대로 앉아 생각에 잠겼다.
눈발의 격렬한 방향을 끝까지 읽어갔다.
난해하고 아름다운,
텔레비전을 틀자 개그맨들이 와와 웃으며 빙글빙글 돌았다.
나는 잠깐 웃었는데,
무엇이 먼저 나를 슬퍼한 것이 틀림없다.
저 과묵한 의자가,
정지한 눈송이들이,
갑자기 웃음을 멈추고
물끄러미 내 쪽을 바라보는 개그맨들이 틀림없다.

 

 

 


나를 다 읽은 뒤에 탁,
덮어버린 것이.
오늘 하루에는 유령처럼 접힌 부분이 있다.
끝까지 읽히지 않은 문장들의 세계에서
나는 여러 번 깨어났다.
한 권의 책도 없는 텅 빈 도서관이 되어서.
별자리가 사라진 밤하늘의 영혼으로.
그러니까
당신이 지금 읽은 것은 무엇인가?
밤의 접힌 부분을 펴자
내가 한 번도 보지 못한 문장들이 튀어나왔다.

 

 

 

부천소사본동번호키 최고!

 

 

태풍이 없으면 바다가 살지
못하는 것과 같은 이치라고 보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