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01 번호키 (☎080-114-1304)

안산와동비밀번호키 gogo

게이트맨번호키/안산게이트맨번호키

산다는 일은 더 높이 오르는 게 아니라 더 깊이 들어가는 것
- 나희덕

 

 

오늘은 안산와동비밀번호키 소개합니다.

 

 

시집을 사 들고 산으로 간다
구름 아래로 간다
배낭에 넣고 버스를 타고
창밖을 바라보며 가슴은 뛴다
오솔길에 들어서 발은 시 쓰듯 간다
나뭇잎으로 밟고 샘물을 밟고 바람의 말을 밟는다
줄기 하얀 자작나무 아래 시집을 편다
내 눈이 읽기 전에 나무가 먼저 읽게 한다

 


바위틈에서 나온 다람쥐가 읽게 한다
날아가는 새가 읽고 나서 내가 읽는다
싸리꽃이 읽고 나서 내가 읽는다
그들의 눈빛이 밟고 간 시
그들의 깨끗한 발자국이 남은 시
물방울이 된 시를
놀빛이 밟고 나서 내가 읽는다
-산에 가서 시를 읽다 (이성선)-

 

 

 

안산와동비밀번호키 최고!

 

 

 

공기 속을 떠도는 - 유모토 가즈미의 <여름이 준 선물> 중에서
어쩌면 나이를 먹는 것은 즐거운 일인지도 모른다.
나이를 먹으면 먹을수록 추억은 늘어나는 법이니까.
그리고 언젠가 그 추억의 주인이 흔적도 없이 사라져버려도 추억이 공기 속을 떠돌고 비에 녹고,
흙에 스며들면서 계속 살아남는다면 여러 곳을 떠돌며 또 다른 누군가의 마음속에 잠시 숨어들지도 모른다.
처음으로 간 곳인데 와본 적이 있다고 느끼는 것은 그런 추억의 장난이 아니었을까?

 

 

안산와동비밀번호키 최선의 선택입니다.

 

 

내가 헛되이 보낸 오늘 하루는 어제 죽어간 이들이 그토록 바라던 하루이다.
단 하루면 인간적인 모든 것을 멸망시킬 수 있고 다시 소생시킬 수도 있다.
-소포클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