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01 번호키 (☎080-114-1304)

군포수리동전자도어록 게이트맨J20 효율적

게이트맨번호키/군포게이트맨번호키

올바른 생각을 많이 하라.
올바른 생각을 많이 하면 올바른 말이 나오게 된다.

군포 수리동 보급형 전자도어록 게이트맨 J20 추천합니다.

 

 

 

 

물수(水) 갈거(去)를 합치면 법(法)
세상 이치가 물 흐르듯 흘러 간다면
법(法)없는 세상 그곳이 천국 같은 세상
위에서 아래로 흘러 자연의 이치대로
윗물이 맑아야 아래 물이 맑듯이
정해진대로 흐러가는게 법(法)
이랍니다.
소크라테스는
악법(惡法)도 법(法)이라 했습니다.

 

 


법은 한번 만들어지면 예전에는 반드시
지켜야 한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반드시 고쳐야 한다고
보여 집니다.
아름다운 세상은 관습에서 나오는
자연스런 공동체 의식일것입니다.
월드컵때 세계가 놀란 것은 아름다운
시민문화가 자연스럽게 이루어져
수백만이 지나간 자리에 아름다운
붉은함성만 남겼다는 것입니다.

 

 

 

 

 

군포 수리동 전자도어록 게이트맨

마치 밤낮으로 삶의 바다로부터 바닷가로 올라오는 것이라고는 그것들이 전부인 것처럼 우리들은 아직도 여전히 바다의 조가비들을 살펴보느라고 바쁘다.
-칼릴 지브란

 

 

 

 

남을 비난하지 말아야 하는 것처럼너 자신도 비난하지 말아야 한다.
너는 인간관계에서 어려운 일이 생기면너 자신을 비난하는 경향이 있다.
그러나 자기를 비난하는 것은 겸손의 표현이 아니라자신의 선하고 아름다운 마음을 무시하거나부정하는 거부의 표현이다.
-헨리 J.M. 뉴엔의 <<마음에서 들려오는 사랑의 소리>> 중에서 -

 

 

 

 

 

 

만약 내가 한 마디로 삶의 정의를 내려야 한다면,
"삶은 창조이다."라고 말할 것이다.
-클로드 베르나르

 

 

 

 

 

 

 

물질적이고 동물적인 것만 추구하는 삶처럼 나쁜 것은 없으며 영혼을 살찌우려는 행위보다 본인 자신과 타인에게 유익한 일은 없습니다.
-톨스토이

 

 

 

 

 

 

군포 수리동 도어록 게이트맨 J20!!

 

 

 

 

 

 

 

나는 지혜를 찾겠다.
나는 조심스럽게 내 친구들을 선택하겠다.
내가 닭을 친구로 사귄다면 나는 땅을 후벼파며
빵 부스러기를 쪼아먹는 법을 배울 것이다.

 

 


만약 독수리와 벗한다면
나는 하늘 높이 나는 법을 배울 것이다
앤디 앤드루스의 <폰더씨의 위대한 하루>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