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01 번호키 (☎080-114-1304)

화성유리문번호자물쇠 다르다

게이트맨번호키/화성게이트맨번호키

감탄하고 감동을 하면 기억을 증진시킨다고 합니다.

진정한 마음으로 감동하고 느낌을 갖는 일 하루에 한번쯤 해보면 어떨까요?

 

 

 

 

 

그럼 오늘은 화성유리문번호자물쇠 게이트맨 샤인을 소개합니다.

내가 아직 살아있는 동안에는 나로 하여금 헛되이 살지 않게 하라. -에머슨

 

 

 

내가 어떤 의도로 말했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그말을 상대방이 어떻게 받아들이는지가 중요하다.
아무리 A 를 말했다고 해도 상대방이 그것을 B 라고 들었다면 우리는 B 를 말한 것과 같다.
이것이 의사소통의 기본원리다.
이민규 -끌리는 사람은 1% 가 다르다-

 

 

 

 

화성유리문번호자물쇠 강추!

 

 

 

 

도스토예프스키를 위대하게 만든 것은 간질병과 사형수의 고통이었다.

로트렉을 위대한 화가로 만든 것은 그를 경멸 덩어리로 만든 난쟁이라는 고통이었다.

생떽쥐베리를 위대하게 만든 것은 그를 일생 동안 대기 발령자로 살아가게 한 평가절하의 고통이었다.

베토벤을 위대하게 만든 것도 끊임없는 실연과 청신경 마비라는 음악가 최대의 고통이었다.

고통은 불행이나 불운이 결코 아니다. 고통이란 도리어 행복과 은총을 위한 가장 아름다운 번제물인 것이다.
- 강유일의 ´아아 날이 새면 집 지으리라´ 中에서 -

 

 

 

 

 

 

* 인간은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만은 완벽한 존재일 것이라는 착각에 빠져 산다. -시드니 포이티에

 

 

 

 

화성유리문번호자물쇠 추천!!

 

 

 

 

* 인생을 돌아보면 제대로 살았다고 생각되는 순간은 사랑하는 마음으로 살았던 순간뿐이다. -헨리 드루먼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