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01 번호키 (☎080-114-1304)

화성봉담읍오토자동전자키 올바르다!

게이트맨번호키/화성게이트맨번호키

불안한 마음은 이리저리 자주 흔들리고 아무 것도 하는 일 없이 하루가 가지요.

굳은 다짐으로 올바른 생각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화성봉담읍오토자동전자키 소개합니다.

 

 

 

 

 

내가 너를 사랑한다 / 홍수희

그대가 절벽이라 해도 좋겠네
그대가 온기라고는 지니지 못한
싸늘한 빙벽이라 해도 문제없겠네
그래 그래, 그대와 내가 그냥 그대로 쓸쓸함 외에는
아무것도 아니라 해도 관여치 않아
문제는 메아리를 믿지 않는 세상의 마음
외로운 봉우리로 우뚝 선 그대여,
마주 선 봉우리에 대고 소리쳐 봐
내가 너를 사랑한다 내가 너를 사랑한다

 

 

 


부딪혀 메아리가 되어 돌아올 때까지
그 메아리 돌고 돌아 세상이 온통, 내가 너를
사랑한다 사랑한다 공명할 때까지
슬퍼하지 마  관계와 관계에 부딪혔을 때
부딪치면 속삭여 봐   내가 너를 사랑한다
언젠가 메아리는 돌아올 테니 내가 너를,
내가 너를 사랑한다 사랑한다 

 

 

 

 

 

* 빨리 가려면 혼자 가고 , 멀리 가려면 함게 가라 . (아프리카 속담)

 

 

 

 

 

화성봉담읍오토전자키, 화성봉담읍자동전자키 전문점입니다.

 

 

 

 

 

 

* 내일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모른다. 우리가 할 일은 오늘이 좋은 날이며 오늘이 행복한 날이 되게 하는 것이다. (시드니 스미스)

 

 

 

 

* 아버지 마음은 먹칠을 한 유리로 되어 있다, 속이 잘 보이지 않지만 상처 받으면 쉽게 깨지기 때문이다.